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근로자 휴가비 지원사업 20만원 신청방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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근로자 휴가비 지원사업이란?

정부와 기업이 함께 근로자의 휴가문화조성과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국내여행 경비(휴가비)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.  근로자가 20만 원을 적립하고 기업과 정부가 각각 10만 원씩 추가로 적립해서 총 40만 원의 국내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. 선착순 모집으로 예산 소진 시 조기마감 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참여대상

기업단위 온라인 신청

중견기업, 중소기업, 소상공인, 비영리민간단체, 사회복지법인 및 시설근로자

 

(참고로 의사, 변호사, 변리사, 회계사, 세무사, 노무사, 약사, 대기업, 공무원, 공공기관 등의 노동조합은 참여 제외 대상입니다.)

 

 

 

신청기간

4월 17일(월) 14시 ~ 5월 31일(수)까지 

* 예산 소진시 조기 마감 가능 

 

 

 

신청방법

휴가지원사업 누리집을 통해 기업 담당자가 신청하면 심사 후 참여 기업 확정됩니다. 확정 후 근로자 정보를 입력하고 가상계좌를 통해 기업과 근로자가 분담 금액을 입금하면, 정부 지원금이 추가로 10만 원씩 입금됩니다. 

 

 

 

23년도 적립금 사용기간 

포인트 부여시점 ~ 12월 29일(금) 23:59까지

(포인트 미사용시 정부지원 비율 제외 전액 환불)

 

 

 

적립 포인트 사용방법

전용 온라인몰 '휴가샵'과 전용 모바일앱에서 숙박, 교통, 관광지 입장권, 여행패키지 등 국내 여행관련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 

 

문의사항

전담 고객센터(1670-1330) 또는 이메일(vacation.benepia@sk.com)로 하시면 됩니다.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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